logo
search
notification
write
dm
box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간편 밀키트 추천 마르쉐후아 쩐데이안동찜닭 치즈찜닭
profile
후아 레뷰단
4달 전
heart
comment
share
dm
 "네이버 안나조23님이 블로그에 올려주신 것을 허락을 받고 후아에 올렸습니다”
image
매년 연말마다 크리스마스 파티 겸 연말 모임을 하는데 올해는 내가 호스트로 친구들을 초대하게 됐다.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랑 크리스마스 홈파티 메뉴를 고민하다가 간편하게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밀키트를 준비하기로 했다.
image
테스트 겸 조리해 본 밀키트는 마르쉐후아 안동 치즈찜닭키트.
image
쩐데이안동찜닭은 쩐데이는 은 대단하다 훌륭하다는 의미를 가진 신조어 쩐다를 안동식 사투리로 표현한 말이라고.. 2인분치고는 밀키트 부피가 큰 편이고 개봉해 보니 요런 구성.
image
A 무항생제 닭고기 B 안동찜닭 소스, 감자, 당근, 양파 C. 불린 당면, 대파, 양배추, 모차렐라치즈
image
image
패키지마다 알파벳이 있어서 뭔가 했더니 알파벳 순서로 조리할 수 있게 순서를 표시해된 거였음 굿굿
image
조리법은 패키지에 적혀져 있는데 엄청 간단하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물 700ml를 끓여서 A, B를 넣고 강한 불에 15분 끓인 후 C를 넣고 7~8분 끓인 후 치즈 녹여서 먹으면 됨. 쏘 심플!
image
재료들을 물에 씻어주고
image
는 물에 닭고기와 감자, 당근, 양파 그리고 소스를 넣어준다. A+B
image
15분 강불에 끓여주기. 중간에 느타리버섯이 보이길래 조금 넣어봤다. (소심한 버섯 첨가)
image
image
대파, 양배추, 불린 당면을 넣어준다. 생각보다 당면의 양이 많았다. 따로 불리지 않아도 돼서 엄청 편한 불린 당면.
image
이렇게 7~10분 끓여준다.
image
치즈 토핑 하고 잔열로 익혀주기 끝! 여기서 내가 실수한 게 플레이팅을 하고 치즈를 올려서 녹혔어야 했는데 조리과정에서 치즈를 올린 것!
image
image
꼭 크리스마스 홈파티나 상에서 예쁘게 먹고 싶을 때는 치즈는 플레이팅하고 올려야 합니다. (요똥이라 기본을 깜빡함)
image
날아가 버린 예쁜 플래 키팅의 꿈. 그래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음식으로 합격이다.
image
자 완성한 음식 시식 타임!
image
함께할 맥주도 준비해 줌.
image
어우 치즈 늘어나는 거 대박! 한 입 먹고 느낀 감상은... 이렇게 간단하게 이 퀄리티 찜닭이 나온다고? 감칠맛 폭발하는 찜닭에 모차렐라가 더해져서 부드럽고 대박 맛있는 찜닭이다. 전문점에서 사 먹는 거랑 똑같음. 이 맛을 이렇게 밀키트로 간단하게 낼 수 있다니 신기했다. 양도 푸짐해서 3인 이상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라 더 좋았음.
image
고기도 잡나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고 채소, 감자까지도 맛있었던 안동 치즈 찜닭이었다.
image
신선한 재료와 소스의 힘인 듯! 비록 예쁘게 담기는 실패했지만 실전 크리스마스 홈파티 때는 샘플 사진처럼 예쁘게 담아서 상에 내면 모두들 감탄하면서 먹을 수 있을 만큼 양도 푸짐하고 맛있는 밀키트였다.
#쩐데이
#찜닭
#홈파티
#밀키트
#치즈찜닭
#파티
#안동찜닭
#닭
댓글0
profile
profile
후아 레뷰단
@hooaahreview9
4달 전
이 상품의 연관 포스트
down
thumbnail
쩐데이안동찜닭 간편 안동찜닭키트
17,000
thumbnail
쩐데이안동찜닭 쿠킹박스 2인분 X 2
33,000
thumbnail
쩐데이안동찜닭 간편 안동 치즈찜닭키트
18,000
thumbnail
집에서 즐기는 안동 영가찜닭 안동찜닭키트 (3~4인분 이상. 맵기선택가능)
32,000
thumbnail
[안동맛집] 영가찜닭 당면없는 안동쪼림닭키트 (3~4인분 이상. 맵기선택가능)
32,000
박스담기box